우주패스 해지 방법 1분 꿀팁

우주패스 해지 방법 1분만에 하는 방법에 알려드리겠으며, 혹시나 우주패스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다시 한번 설명드리겠으며 해지에 대한 생각을 다시금 할 수 있도록 말씀드려보겠습니다.

자 SKT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이라면 당연히 우주패스 해지에 대해서 알게 되셨을 것입니다.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전화를 구매했을 경우 필수로 가입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. 하여 이 방법을 숙지하시여 여러분들의 사용유무를 판단하세요.

우주패스 해지 방법

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처음에 이용하는데 가입을 하는건 쉬운데 해지하는건 어렵다는 것 들어보셨나요? 그 이유는 가입할 때에는 필요성을 느껴서 가입하는데 해지할 때엔 시간을 들여서 해지를 해야하기 때문에 귀찮아서 나중에 나중에 하다가 해지를 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합니다.

🎁 우선 해지를 하려는 고객님 이 내용만 꼭 확인하세요!

월 9,900원의 이용료로 어마어마한 할인을 받으시면 우주패스 해지 값은 그냥 뽑는 것입니다. 특히 저같은 경우엔 투썸플레이스 음료 값 + 케익 등 할인을 받는데 이용료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할인 받고 있어서 이득입니다.

이 것만 하더라도 우주패스를 해지 않은 이유가 한가지 더 생긴 것입니다.

우주패스 해지

해지절차

이제 여러분들은 위 글을 읽었는데도 불구하고 해지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으셨다면, 해지절차에 맞추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 정말 간단하면서도 귀찮은게 이 방법이니 꼭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1. T멤버십 앱 실행하여 계정 로그인 하기
  2. 상단 카테고리 T우주 클릭 후 구독상품 관리 클릭하기
  3. 현재 구독중인 상품 ‘우주패스’ 클릭 후 구독정보 상세하게 확인
  4. 제일 하단 ‘구독해지’ 확인 하기
  5. 구독해지 클릭 후 해지하기

정말 간단하게 진행됩니다. 하지만 이 부분이 귀찮은 분들에게는 또 다른 방법이 존재합니다. 만능인 방법이죠!

바로 고객센터로 전화합니다. “1505”로 유선전화 후 해지신청 하게 됩니다. 이때에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. 해지를 했다고 해서 바로 해지되는 부분이 아닙니다.

해지 신청 시 다음 정기결제일 +1일 새벽에 해지됩니다. 하여 상품을 전혀 이용하지 않는 경우 또는 일부 상품의 경우 즉시 종료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.

이렇게나 쉽다고? 생각 할 수 있지만 정말 간단한 방법입니다. 대부분이 아래 혜택들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고 섣불리 해지하는데 저는 제발 아래 글 까지 끝까지 읽으셔서 해지 후 재 신청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.

  1. 롯데시네마 영화 9천원 관람권 2장 : 평일, 주말 모두 사용 가능
  2. 3천원 할인 쿠폰 : TMAP 대리운전
  3. THE 프라임 멤버십 제공 : 1천원 적립 / 무료배송
  4. 3천원 할인쿠폰 : AMORE MALL
  5. CGV 영화 3천원 할인 쿠폰
  6. 배달의 민족 항린 쿠폰 2종
    • 신규 고객 : 12,000원 할인
    • 모든 고객 : 5,000원 할인
  7. HD 현대오일뱅크 1천원 할인쿠폰
  8. BOTTLE WORKS 5천원 할인 쿠폰

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상세하게 많습니다. 자 여러분들 이제 쟁점을 잘 맞추셔야합니다. 약 1만원의 월 회비비용을 내면서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는다면, 무조건 해지해야합니다.

우주패스 해지

하지만, 중요한 것은 혜택들을 다 사용하면 구독료 3~4배 이상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. 하여 꼭 해지보단 유지를 저는 더 추천드리고 있습니다.

구독 이벤트 알림

자 이제 구독 이벤트를 좀 알려드려봅니다. ‘T우주패스 FREE를 0원으로 구독’하고 다양한 FREE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.

  •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
  • 각종 쿠폰

아시다시피 언제나 이벤트는 불시에 끝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마무리

지금까지 우주패스 해지 방법 관련하여 이야기 해봤습니다. 저같은 경우엔 해지보단 유지를 추천하지만 혹시나 아직도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한번 만 더 숙지하셔서 유지 방향으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.

자 그럼 우주패스로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먹는 그날까지 감사합니다.

Leave a Comment